카카오 "지스타에서 라이언과 프렌즈 팝콘 즐기세요"

최종수정 2016.10.31 11:10 기사입력 2016.10.31 11:10

 


 프렌즈팝콘 룰렛 시안.jpg

 지스타 야외무대에 팝콘 박스 속 라이언 조형물 설치
게임 다운로드 받은 관람객에게 풍선과 팝콘 선착순 증정

 


[아시아경제 한진주 기자] 카카오가 신작 '프렌즈팝콘 for kakao'로 지스타에 참여한다. 야외 부스에 대형 라이언 조형물을 설치해 이용자들과 만난다.

31일 카카오는 오는 11월17일부터 20일까지 부산에서 개최되는 국제 게임전시회 '지스타2016'에서 야외 부스와 관람객들을 위한 다양한 이벤트를 연다고 밝혔다.

카카오는 올해 처음 지스타 B2C 전시관을 운영한다. 관람객은 물론 일반 시민도 쉽게 참여할 수 있는 야외부스에서 국민 캐릭터 카카오프렌즈를 활용한 신작 게임 '프렌즈팝콘'으로 즐거움을 선사할 계획이다.
 
프렌즈팝콘 부스에는 지름 170cm 규모의 대형 라이언 조형물이 들어선다. 카카오는 부스에 방문하는 관람객에게 커널스팝콘과 함께 '지스타 한정 커널스팝콘'을 제공한다. 카카오는 현장에서 '프렌즈팝콘' 게임을 다운로드 받은 관람객들에게 라이언 풍선과 팝콘을 선착순으로 증정한다. 

카카오는 관람객들이 직접 참여해 '프렌즈 팝콘' 게임 대결을 벌이고 부스 영상 타워를 통해 중계하는 이벤트도 마련했다. 이밖에 B2C 부스에서 진행하는 프로그램들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지스타 기간 중 공개될 예정이다.

남궁훈 카카오 게임사업총괄 부사장은 "카카오의 첫 B2C 부스 참여인 만큼 지스타를 찾는 관람객들에게 정말 기억에 남을 볼거리, 놀거리를 선사할 것"이라며 "전 국민이 좋아하는 카카오프렌즈를 만날 수 있는 특별한 이벤트들을 마련한 만큼 지스타 기간동안 많은 분들이 찾아와 맘껏 즐기기 바란다"고 말했다.


  
한진주 기자 truepearl@asiae.co.kr


나눔글꼴 설치 안내


이 PC에는 나눔글꼴이 설치되어 있지 않습니다.

이 사이트를 나눔글꼴로 보기 위해서는
나눔글꼴을 설치해야 합니다.

설치 취소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